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하이난항공, 하이커우 연합팩 결성

연합사는 원에어투어가 맡아

  • 게시됨 : 2024-11-28 오후 3:30:09 | 업데이트됨 : 8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중국 노비자가 전격 시행되면서 중국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올 겨울 ‘하이난 하이커우’를 주목해야 할 것 같다.

 

중국 4대 항공사 중 하나인 하이난항공이 지난 10월28일 인천~하이커우 노선을 직항 개설한데다, 최근 하이난항공 골프 및 관광 연합팩이 결성돼 본격적인 판매에 나서 주목을 끌고 있다.

 

하이난항공 연합팩을 주관하는 연합사는 ㈜원에어투어(대표 원재성)가 맡아, 주요 여행사들과 함께 하이커우 미션힐CC 겨울골프 상품과 관광상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미션힐©하이난항공

 

 

겨울골프의 최고 인기목적지로 알려진 하이커우 미션힐 CC는 하이커우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미션힐은 세계 최고 수준의 화산 골프 코스로, 총 10개 코스 180홀 규모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골프장이다. 다양한 코스를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풍광과 도전적인 코스, 탁 트인 전망 등으로 모든 골퍼들에게 한번쯤 방문하고 싶은 선망의 목적지이다.

 

또한 미션힐스 호텔 하이커우는 호텔, 골프장, 쇼핑몰, 연회장,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가지고 있는 복합 리조트로 관광, 엔터테인먼트, 미식, 온천 스파가 통합된 하이난의 독보적인 관광지이다. 총 535개의 넓고 쾌적한 객실과 세계 미식 식당, 다양한 레저시설, 총 168개의 냉/온수 천연 미네랄 온천을 갖춘 세계 최대의 스파 스프링 리조트이기도 하다.

 

하이난은 1~2월 평균기온 20도, 최저기온 16도로, 골프라운딩이나 가족들과 연인들과 함께 관광하기에 최적의 기온을 자랑한다.

 

하이난항공 연합사를 맡은 원재성 ㈜원에어투어 대표는 “이번 겨울 최고의 골프 및 관광 목적지인 하이커우 미션힐 CC가 국내 골퍼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며 “미션힐 이외 미랑만CC, 서해안CC, 맹글로브CC, 강락원CC, 상수림CC 등 다양한 골프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일반 고객을 위한 관광 상품 및 해화도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지난 10월 28일 인천~하이커우 노선을 첫 운항한 하이난항공은 오는 25일부터 주 4회(월, 수, 금, 토) 증편운항 해 겨울 골프 목적지로써의 하이커우를 집중 부각시킬 계획이다. 또한 내년 3월부터는 인천~싼야(삼아)노선을 주 2회 운항을 시작으로, 2026년에는 데일리 취항을 준비하고 있다.

 

하이난항공은 이번 하이커우~인천 노선이 첫 국제노선이며, 하이커우에서 출발하는 14번째 국제노선이다. 하이난은 노비자시행 이전인 지난 2월 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59개 국가에 대해 비자면제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지역이다.

 

 

<류동근 기자> dongkeu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항공기가 정상운항했을때만 타스프 받아라?
IATA인가대리점협의회 내달20일 창립총회
미국 입국심사 한층 강화될 듯
마이리얼트립,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
서울과 아랍문화가 하나되는 축제 "살람서울"
타이항공, 2025년 에이젠트 세미나 성료
프린세스크루즈, 일본노선 역대급 확대운영
캐나다 단풍여행은 오케이투어와 함께
스쿠트항공, 치앙라이 신규취항 특가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유럽여행지는 ‘스페인’
이번호 주요기사
인터파크투어, ‘피아노 홀릭’패키지 출시
하나투어, ‘창립32주년’기념 여행상품 판매
항공기가 정상운항했을때만 타스프 받아라?
미국 입국심사 한층 강화될 듯
마이리얼트립,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
참좋은여행, 올 추석연휴 판매금액 두배 증가
전 국민 대상 제주관광 현장홍보 캠페인
피치항공,‘서울~오사카’ 노선 대폭 증편
2025년9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여름성수기인데도 적자’ 창사 이래 처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