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노랑풍선 ‘중남미 여행 설명회’ 매주 정기 운영

8~9월 총 6회 진행… 이과수 폭포부터 마추픽추, 우유니 사막까지 알려

  • 게시됨 : 2025-08-07 오후 4:30:06 | 업데이트됨 : 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노랑풍선은 오는 13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6회에 걸쳐 ‘중남미 여행 설명회’를 정기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디터 사진

노랑풍선 중남미설명회 포스터 ©노랑풍선

 

이번 설명회는 지난해 단기간 동안 진행된 3회 한정 설명회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데 따른 후속 조치로, 올해는 보다 심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1:1 상담이 가능한 소규모 체제로 운영된다.

 

설명회는 매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노랑풍선 본사 지하 2층에서 열리며, 회차별로 약 20명의 고객만 참석 가능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설명회의 가장 큰 특징은 회차마다 중남미 전문 인솔자가 직접 참여해 다양한 시각과 생생한 경험을 공유한다는 점이다. 각 인솔자는 8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현장 전문가들로 여행 일정 구성 의도, 지역별 문화 특성, 실제 유의 사항 등 여행자들이 궁금해하는 현실적인 정보를 중심으로 설명을 진행한다.

 

노랑풍선이 소개하는 중남미 여행 상품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페루, 볼리비아, 칠레, 멕시코 등 중남미 대표 6개국을 중심으로 ▲4개국 13일 ▲5개국 17일 ▲6개국 20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관광지로는 이과수 폭포, 리우 예수상, 마추픽추, 페리토 모레노 빙하, 우유니 소금사막 등이 포함된다.

 

노랑풍선은 ‘노쇼핑•노옵션•노팁’ 정책을 통해 여행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는 자유로운 일정을 제공하며, 특히 우유니 소금사막에서는 소금으로 만들어진 특급 호텔 숙박과 한가운데서 즐기는 프라이빗 바비큐 뷔페를 포함시켜 이색적인 경험도 선사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실질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남미 가이드북 ▲멀티 어댑터 ▲여행용 슬리퍼 ▲음료 등을 제공하며, 설명회 현장에서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의 ‘중남미 설명회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상담 후 참가비 1만원 입금 시 예약이 최종 확정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단순한 안내 수준을 넘어서, 고객이 직접 보고 듣고 결정할 수 있도록 돕는 실질 중심형 프로그램”이라며 “여행에 대한 막연함이나 두려움을 가진 고객들에게 중남미가 충분히 매력적이고 준비된 여행지임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중남미 여행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중남미/아프리카 카테고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귀국편이 출국편보다 최대 82% 비싸
이스탄불 60만 원대 여행사AD 운임 출시
방한 외국인, 2019년 수치 넘어
"디지털시대 선두주자" 마이리얼트립
30분 이내 현지 한국인 가이드 매칭 서비스
내일투어, 실적 하락 전년동기대비 -60%
하나투어, AI 서비스로 AWS 파트너 인증 획득
노랑풍선 ‘중남미 여행 설명회’ 매주 정기 운영
모두투어, 다낭시 문화체육관광청 감사패 수상
제일투어,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2026 CES 라스베가스 전세기 운항 발표
이번호 주요기사
"디지털시대 선두주자" 마이리얼트립
귀국편이 출국편보다 최대 82% 비싸
내일투어, 실적 하락 전년동기대비 -60%
홈쇼핑에서 라이브커머스로… 여행업계 ‘직판 전환’ 늘려
제일투어,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2026 CES 라스베가스 전세기 운항 발표
산동항공, 인천-무이산 전세기 첫 취항
대한항공-델타항공, 위탁수하물 원격 검색 신규도입
마리아나관광청, 광복 80주년 프로젝트 소개
스칸디나비아항공, 최대 38% 할인 ‘BIG 캠페인’ 실시
하나투어, 베트남 관광 기업과 MOU 체결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