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년10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
‘프랑스 여행정보’ 업데이트하세요프랑스관광청은 지난달 22일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프렌츠 데이즈 인 서울 2024’를 개최했다. 올해로 6회차인 이번 행사는 에펠탑을 포함 6곳의 신규 업체가 추가됐다. 이번 행사에는 코린 풀키에 프랑스관광청 한국지사장과 관계자 및 24개의 현지 파트너사, 여행사, 미디어 등이 참석하여 여행사 워크숍, 미디어 워크숍, 갈라 디너를 진행했으며 23일과 24일에는 여행사 세일즈콜 및 대리점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6곳의 신규 업체..
-
‘아-중 문화다양성 축제’ 개최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재)한국-아랍소사이어티가 공동 주최한 "2024 살람서울 페스티벌"이 지난 22일 성황리에 성료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각국의 주요 인사는 김상한 서울시 행정 제1부시장, 김 경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압둘라 사이프 알누아이미 주한 아랍에미리트 대사, 아이수루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 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 카이스 다라지 주한 튀니지 대사 등 아·중동 10여 개..
-
‘캐나다의 오로라 명소는 바로 여기’캐나다관광청은 지난달 24일 간담회를 통해 적기에 만나는 오로라 명소를 소개했다. 노스웨스트 준주는 3박 체류 시 평균적으로 95%, 4박 체류 시엔 무려 98%의 확률로 오로라를 만날 수 있어 미국항공우주국(NASA)이 인정한 ‘세계 최고의 오로라 관측지’가 되었다. 11년을 주기로 찾아오는 태양활동 극대기로 올해부터 더 높은 확률로 오로라 여행이 가능해졌다. 오로라 강국인 캐나다에서 더 화려하고 아름다운 오로라를 만날 수 있다. ..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