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채널] 호텔엔조이, 다이닝 서비스 오픈

  • 게시됨 : 2018-07-20 오전 9:11:53 | 업데이트됨 : 3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호텔엔조이가 프리미엄 레스토랑의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다이닝 서비스를 11일 오픈했다.

 

 

다이닝 서비스는 총 300여 개 브랜드에 한식, 일식, 양식, 뷔페, 디저트, 퓨전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호텔 이용 고객이 투숙 시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호텔 레스토랑의 비중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시작 단계에서는 국내 브랜드 중심이지만 아시아권 레스토랑 및 100여 개의 공항라운지 상품도 추가될 예정이다. 상품은 자회사인 테이블엔조이에서 공급하는데 테이블엔조이는 판매액 및 제휴 레스토랑 수에서 국내 1위 기업이다.

 

 

지난 6월 액티비티 서비스 오픈에 이어 1개월 만에 다이닝 상품까지 추가함으로써 호텔엔조이는 숙박플랫폼에서 고객이 ‘놀고·먹고·자고’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여행플랫폼으로 변모하게 됐다. 숙박예약 브랜드 중에서 숙박, 액티비티, 다이닝을 통합서비스로 제공하는 곳은 호텔엔조이가 최초다. 또한 다이닝 서비스 오픈을 계기로 자회사와 영업 시너지가 본격화 될 것으로 예상한다.

 

 

최근 업계에서는 상품 품목 확대를 위해 관련 기업 인수 및 광고에 많은 자금을 투입하고 있지만 호텔엔조이는 액티비티, 다이닝, 골프부킹 등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어 경쟁사 대비 효율적이면서 발 빠르게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이번 다이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전체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왔다
여행사-하나투어, 항공사-대한항공, 외항사-싱가포르항공
‘역대급 외부악재’ 불구 ‘힘찬 도약’ 꿈꾼다
BSP발권량, 지난해보다 1조 늘어
‘메가캐리어’ 출범…LCC업계도 지각변동
R.O.U.T.E-‘나만의 차별화된 여행’
2023년 대비 매출액 상승
여행사 홈쇼핑비용, 연간 1400억대
제주항공 참사, 여행업 피해보상도 절실
‘티메프’여파 하반기 하락세
이번호 주요기사
제주항공 참사, 여행업 피해보상도 절실
40주년 맞은 관우클럽, 신년하례회 성료
이스타항공 상하이연합, "원에어투어" 선정
참좋은여행, TV CF광고 파이널리스트 수상
플라잉닥터스, ‘해외 응급 케어’ 서비스 제공
베트남항공, 부산-나트랑 직항 노선 신규 취항
터키항공, ‘유네스코 튀르키예 시리즈’ 어메니티 키트 출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