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채널] 호텔엔조이, 다이닝 서비스 오픈

  • GTN 안아름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07-20 오전 9:11:53 | 업데이트됨 : 3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호텔엔조이가 프리미엄 레스토랑의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다이닝 서비스를 11일 오픈했다.

 

 

다이닝 서비스는 총 300여 개 브랜드에 한식, 일식, 양식, 뷔페, 디저트, 퓨전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호텔 이용 고객이 투숙 시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호텔 레스토랑의 비중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시작 단계에서는 국내 브랜드 중심이지만 아시아권 레스토랑 및 100여 개의 공항라운지 상품도 추가될 예정이다. 상품은 자회사인 테이블엔조이에서 공급하는데 테이블엔조이는 판매액 및 제휴 레스토랑 수에서 국내 1위 기업이다.

 

 

지난 6월 액티비티 서비스 오픈에 이어 1개월 만에 다이닝 상품까지 추가함으로써 호텔엔조이는 숙박플랫폼에서 고객이 ‘놀고·먹고·자고’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여행플랫폼으로 변모하게 됐다. 숙박예약 브랜드 중에서 숙박, 액티비티, 다이닝을 통합서비스로 제공하는 곳은 호텔엔조이가 최초다. 또한 다이닝 서비스 오픈을 계기로 자회사와 영업 시너지가 본격화 될 것으로 예상한다.

 

 

최근 업계에서는 상품 품목 확대를 위해 관련 기업 인수 및 광고에 많은 자금을 투입하고 있지만 호텔엔조이는 액티비티, 다이닝, 골프부킹 등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어 경쟁사 대비 효율적이면서 발 빠르게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이번 다이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전체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1,2위 쏠림현상 둔화…시장 생태계 정상가동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대형패키지사, 프리미엄시장 적극 공략
‘홍콩항공 최다 발권여행사’는 노랑풍선
전년동기 대비 4% 성장에 그쳐
24년7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보물섬투어, 사이판 가족패키지 출시
이번호 주요기사
미국관광청, 한국 세일즈 미션 성료
하나투어, 일본·동남아 인기··· 중국 급부상
교원투어 여행이지, 다카마쓰·오사카 패키지 출시
캐나다 여행수요 대폭 증가
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투어비스, 에어프랑스·KLM과 NDC 연동
여행이지, 中 골프여행 성장세 지속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