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하나투어 제우스월드, 럭셔리상품 3종 출시

‘캐나다 동부 9일’ 1800만원

  • 게시됨 : 2023-06-15 오후 4:30:04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하나투어의 하이엔드 맞춤여행 브랜드 ‘제우스월드’가 특별한 경험을 위한 이색 럭셔리 상품을 선보였다.

 

제우스월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매출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502% 증가했다. 해외여행 증가세와 더불어 하이엔드 여행시장도 빠르게 회복하면서 럭셔리 여행 상품을 찾는 여행객들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캐나다 동부 9일’은 캐나다 동부지역 미식과 문화를 경험하는 하이엔드 동부 일주 상품이다. 페어몬트 오타와/몬트리올/퀘백 프롱트낙 랜드마크 호텔에서 투숙하고, 와이너리 투어와 몬트리올 재즈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식사를 제공한다. 이 상품은 1800만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이색 스테이 상품인 ‘뉴질랜드 남섬 9일’은 지상 10m 높이에 지어진 ‘하푸쿠 롯지&트리 하우스’에서 산과 태평양 뷰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고품질의 음식을 제공하는 스페셜 다이닝을 제공하고, 온천 및 고래 관광 크루즈 등의 일정 구성으로 1750만 원부터다.

 

이 외에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 대회 ‘디 오픈’을 관람하고 라운딩 하는 상품과 권위 있는 테니스 토너먼트 ‘윔블던’을 관람할 수 있는 투어텔(가이드 투어+호텔)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사진 출처=하나투어>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태국, 디지털 입국 카드(TDAC) 도입
‘한국IATA인가대리점협의회’ 발족된다
모두투어, "2025 서울봄꽃레이스"마라톤 대회 성료
가온투어, 스페인 골프&관광 상품 절찬리 판매
고구려닷컴, 남태항산 라이딩 기획 상품 출시
서울시협, 관광업체 고용장려금 지원 본격화
모두투어,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개최
일본항공, ‘5성급 항공사’ 8년 연속 선정
‘2025 서울국제트래블마트’ 참가사 모집
해외 의료관광 떠나는 캐나다인 증가
이번호 주요기사
‘한국IATA인가대리점협의회’ 발족된다
‘2025 서울국제트래블마트’ 참가사 모집
서울시협, 관광업체 고용장려금 지원 본격화
모두투어,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개최
일본항공, ‘5성급 항공사’ 8년 연속 선정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