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 Local

럭셔리한 경험을 원한다면 '셀러브리티 크루즈'

에이전트 세미나 개최---새로운 슬로건 발표

  • GTN 박소정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4-05-23 오후 5:07:53 | 업데이트됨 : 5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바다 위에서 럭셔리한 경험은 물론 여러 목적지를 여행할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은 이제 새로운 여행의 형태로 자리 잡고 있다.


지난 23일 더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에서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여행 업계 관계자를 초청하여 에이전트 세미나를 개최했다.


로얄캐리비안그룹의 프리미엄 럭셔리 크루즈 라인인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클래식한 크루즈의 매력을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접목시킨 럭셔리 크루즈이다. 세계적인 요리사의 고품격 식사, 웨스트 엔드 스타일의 공연, 격조 높은 선상 시설과 다양한 프로그램, 세심하고 편안한 서비스로 기존에 고가의 럭셔리 크루즈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특별함을 즐길 수 있다.


셀러브리티크루즈 아드리안 우 아시아 세일즈마케팅 이사는 “셀러브리티 크루즈의 새로운 브랜드 발표회에 와주신 것을 감사하다”며 “Nothing Comes Close to Celebrity Cruises(따라올 수 없는 이유)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소형 선박의 친밀감과 사려 깊은 서비스, 대형 선박의 다양성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기존 16척에 크루즈에서 셀러브리티 엑셀호(Xcel)가 추가되어 2025년 11월부터 새롭게 운항을 시작할 예정이라 밝혔다. 셀러브리티 엑셀호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참여하여 이름 그대로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새로운 엣지 클래스의 다섯 번째 크루즈쉽이다.


로얄캐리비안/셀러브리티/실버시크루즈의 한국 총판으로 홍보 및 마케팅, 영업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재명 투어마케팅코리아 대표이사는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프리미엄인데 배도 크고 감각적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부각되고 있는 브랜드이다.” 라고 강조했다.

 

<사진출처=세계여행신문DB>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노랑풍선, 150억원 투자재원 확보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보물섬투어, 사이판 가족패키지 출시
투어비스, 에어프랑스·KLM과 NDC 연동
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하나투어, 무안국제공항 MOU 체결
노랑풍선, 가고시마 패키지 출시
이번호 주요기사
시협, E-9 비자 외국인 취업 방안 강구
노랑풍선, 티몬·위메프 사태 대책 발표
괌정부관광청, Taste of Guam 성료
KITS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성료
광화문광장, 2024 서울썸머비치 개장
모두투어 ‘이집트 일주’ 기획전
교원그룹, 펫 호텔 ‘키녹’ 론칭
노랑풍선, 150억원 투자재원 확보
싱가포르항공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