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채널] 제주항공, ‘간편 결제’ 확대
3월부터 ‘페이팔·몰페이’ 서비스 시작
[채널] ‘소확행’<작고 확실한 행복> 찾아 떠난다
[채널] 에어서울, 이벤트 24일까지 실시
[홈쇼핑] 인터파크투어, ‘하노이+하롱베이+옌뜨5일’ 7660콜
여행사 홈쇼핑 동향 <1월1주차>
[OTA] 12월, 1위 프로모션 ‘제주항공 찜 특가’
[OTA] 트립닷컴, 새해맞이 항공·호텔 특가 제공
[OTA] 지난해 인지율 OTA업체 1위, ‘호텔스컴바인’
6534명 대상, ‘2017 여행 만족도 조사’
[홈쇼핑/소셜커머스] 투어이천, ‘다낭+호이안 5일’ 상품 5000콜 달성
여행사 홈쇼핑 동향 <12월5주차>
[홈쇼핑/소셜커머스] 온누리투어, ‘하노이+하롱베이 5일’ 상품 7700콜 달성
여행사 홈쇼핑 동향 <12월4주차>
[홈쇼핑/소셜커머스] 주요여행사, 여행상품 판매 전략은?
[홈쇼핑/소셜미디어] 참좋은여행, ‘발칸 2국+동유럽2국 9일’ 상품 4900콜 달성
[홈쇼핑/소셜미디어] 관광분야 빅데이터 활용 가능성 모색
[홈쇼핑/소셜미디어] 2017 연말 데스티네이션 ‘일본’ 1위
[홈쇼핑/소셜커머스] 베트남 홈쇼핑 상품, 다양화 된다
[홈쇼핑&소셜커머스] 높아져가는 모바일 홈쇼핑 판매비율, 여행상품은?
5
/
1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