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물섬투어, 사이판 가족패키지 출시보물섬투어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마리아나 관광청과 손잡고 사이판 가족여행 특선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성인 2명과 자녀 2명이 동반 가능한 패밀리팩 상품으로,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가 포함되어 있다.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는 사이판에서 가장 큰 리조트 중 하나로, 다양한 객실과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리조트 내에는 아름다운 해변과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등이 있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상..
-
1,2위 쏠림현상 둔화…시장 생태계 정상가동하나투어와 인터파크트리플(이하 인팍)이 나란히 BSP발권 실적에서 1~2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하나투어는 지난해 상반기대비 실적이 오히려 소폭 줄었고 인팍은 크게 오르지 못해 두 업체로의 쏠림현상은 향후 둔화되는 양상을 보일 전망이다. &nb..
-
‘홍콩항공 최다 발권여행사’는 노랑풍선홍콩항공과 토파스가 지난 4월 29일부터 6주간 공동 발권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최다발권 여행사는 노랑풍선이 차지했다. 홍콩항공 한국총판인 PAA는 최근 토파스와 공동 발권 프로모션 기간 동안 홍콩항공 전 노선을 최다 발권한 여행사는 노랑풍선이 1위, 모두투어가 2위, 타이드스퀘어가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부상으로 홍콩항공에서는 각각 무료 항공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했다.2024년도 홍콩항공의 하계 스케줄은 인천-홍콩 구간 HX629편으로 ..
-
레일유럽, 유레일패스 할인 프로모션레일유럽은 유럽여행에 빠질 수 없는 교통수단인 유레일패스를 20% 할인하는 새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8일까지 진행된다. 구매한 패스는 9월 1일부터 사용이 가능하고, 구매일로부터 11개월 동안 유효하다고 밝혔다. 가격은 성인 기준 227유로부터 시작되며, 성인 1명당 12세 미만의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적용된다. 레일유럽의 한국 시장을 담당하고 있는 신복주 대표는 “한국 여행 업계와 끊임없이..
-
한진관광, 파리올림픽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진관광이 "2024 파리 올림픽" 여행사 부문 유일무이한 공식 후원사로서 활발한 대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리 올림픽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현재 한진관광은 파리 올림픽을 기념하여 홈페이지 내에서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 26일까지 팀코리아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긴 한진관광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인천-마르세유 직항 전세기 왕복 항공권 2매, BBQ 5만 원 교환권, 파리바게뜨 1만 원 교..
-
노랑풍선, "日미야코지마 에어텔" 상품 출시노랑풍선은 일본 ‘미야코지마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에메랄드빛의 바다로 둘러싸인 섬으로 맑고 투명한 바다로 유명해 "미야코 블루"라고도 불리는 미야코지마는 형형색색의 어류와 산호초, 바다거북 등 다양한 해양 생물이 서식해 스노클링 명소로 손꼽히기도 하며 연간 따뜻한 날씨를 유지해 휴양을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다. 노랑풍선이 준비한 미야코지마 에어텔 상..
-
여행이지, 말라마 마우이 캠페인 진행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하와이 관광청과 손잡고 ‘말라마 마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산불 피해를 입었던 마우이섬이 다시 관광을 재개함에 따라 여행 활성화를 도모하고, 마우이 배려 여행을 뜻하는 ‘말라마 마우이’를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마우이는 하와이에서 두 번째로 큰 섬으로 청정 자연과 더불어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한다. 대표 관광지로..
-
투어비스X마리아나, 2024 프로모션 진행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투어비스와 마리아나관광청이 협력하여 사이판, 티니안, 로타섬을 특가로 여행할 수 있는 ‘반짝이는 마리아나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매일 출발하는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을 제공한다. 해당 특가는 투어비스에서 사이판 항공권 검색 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에는 삼성/하나/롯데/신한/KB국민/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15%&n..
-
모두투어, 日 프리미엄패키지 "모두시그니처" 강화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겨냥해 모두투어는 일본 지역 지역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4일 밝혔다. 모두투어의 대표 패키지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는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시그니처"와 "시그니처블랙"으로 구성되었다. 일본 지역 프리미엄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시그니처블랙" 신상품을 출시했다. ‘시그니처블랙’은 합리..
-
진에어, 7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진에어가 인천-홍콩 노선을 대상으로 한 7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4일 오픈했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이벤트 노선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진에어의 월간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은 약 4년 8개월 만에 운항을 재개하는 인천-홍콩 노선을 대상으로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진에어는 항공 운임의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7월 18일부터 20일 사이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는 50% 할인이, 7월 21일부터 10월 2..
-
하나투어, 2분기 송출객 수 전년 동기比 74%↑하나투어는 올해 2분기 해외 패키지 송출객 수가 47만7000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74%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2분기 해외 패키지 송출객의 지역별 비중으로는 동남아시아가 37%로 가장 높았다. 이어서 일본(29.6%), 중국(14.1%), 유럽(10.8%), 남태평양(6.1%), 미국(2.4%) 순으로 나타났다. 동남아와 일본이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중국 송출객 비중은&..
-
마이리얼트립, 2분기 최대 실적 달성마이리얼트립이 2024년 2분기에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하며 분기 기준 첫 흑자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2024년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77% 증가한 3716억 원의 거래액을 기록, 영업이익도 5억 원을 넘어서는 등 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을 올리며 처음으로 분기 흑자도 달성했다. 이번 마이리얼트립의 2분기 실적은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고객 중심 경영..
-
에어부산, 이달 말부터 부산·인천-보라카이 부정기편 운항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에어부산이 김해와 인천에서 출발하는 필리핀 보라카이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3일 밝혔다. 에어부산 부산-보라카이 부정기편은 7월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주 2회(수·토요일) 운항한다. 인천-보라카이 부정기편은 7월 30일부터 8월 20일까지 주 2회(화·금요일) 운항한다. 부산-보라카이 부정기편은 수요일 운항편..
-
모두투어, 우리 동네 여행박람회 프로모션 개최모두투어는 모두시그니처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국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과 함께 "우리 동네 여행박람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우리 동네 여행박람회"는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며 "모두시그니처&블랙" 상품 중 올해 상반기 최다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 인기 상품으로 구성했다. "모두시그니처"는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
-
밋 하와이-ICC 제주, 공동 마케팅 MOU 체결하와이를 최적의 마이스(MICE) 목적지로 홍보하는 ‘밋 하와이(Meet Hawai‘i)’가 지난 24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와 하와이-제주 간 MICE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밋 하와이 앤드류 고 아시아·오세아니아 총괄이사는 중화권 인센티브 시장 유치 마케팅을 위해 대만을 방문한 ICC JEJU 이선화 대표이사와 만나 MICE ..
- 1
- 2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