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로코, 유네스코 세계유산의 특별한 경험탄탄 무셈 축제 ©모로코관광청 모로코관광청은 유네스코 세계유산 9개를 소개하고 모로코의 풍부한 문화적 유산의 진정한 매력과 고유한 문화를 바탕으로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를 통해 나라 곳곳의 살아 숨 쉬는 전통과 현대적인 요소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 속 모로코 역사적 명소 페즈 메디나모로코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로, 이슬람 문화와 전통의 중심지로 자리하고 있다. 마라케시 메디나모로..
-
비엔나관광청, 가을에 주목할 비엔나 예술 여행 소개비엔나 미술사 박물관 전경 ©Wien Tourismus_Paul Bauer 비엔나관광청은 비엔나에서 주목해야 할 특별한 전시 컬렉션 4가지를 소개한다. 유럽 대표 미술 거장 렘브란트, 샤갈, 고갱부터 각광받는 현대 예술가 보아포까지 예술의 도시라는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비엔나 여행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렘브란트 - 호흐스트라텐, 색채와 환상 합스부르크 왕가의 소장품을 바탕으로 방대한 예술 컬렉션을 자랑하는 비엔나 미술사 박물관은 개관 133년 ..
-
코츠월드, 영국 전원마을에서 동화같은 하루31_3_세진코트 하우스 ©에이뷰코리아 사랑하는 사람과의 낭만적인 여행지로 영국 남부의 코츠월드를 소개한다. 또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비스터 빌리지를 추천한다. 코츠월드는 영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상적인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으로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낭만 가득한 분위기와 문화 예술이 지역 곳곳에 살아 숨쉰다. 런던에서 차로 약 2시간 정도 걸리며, 런던 패딩턴 역에서 기차를 타면 2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어 ..
-
튀르키예, 세계 최초 ‘신석기 학술대회’ 개최괴베클리테페 ©튀르키예문화관광부 튀르키예문화관광부는 내달 4일부터 8일까지 제 1회 세계 신석기 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 신석기 시대의 가장 오래된 유적인 괴베클리테페와 카라한테페가 위치한 튀르키예 남동부 샨리우르파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 64개국 487개 기관에서 약 1000명의 학계 전문가들이 참가한다. 신석기 문화의 부상은 인류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으로, 사회 발전과 인구 변화에 큰 영향을 미쳤..
-
태국, 58곳 미쉐린 키 호텔로 선정미쉐린 가이드는 지난 4월 전 세계의 특별한 호텔 및 숙박시설을 추천하는 ‘미쉐린 키’ 평가 시스템을 시작했다. 미쉐린 키의 선정 조건은 ▲호텔 자체가 목적지가 되어, 호텔이 위치한 도시의 경험까지 아우를 수 있는 곳 ▲건축학적으로 내·외부 디자인이 우수한 곳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숙박객 서비스가 우수하고 한결 같은 곳 ▲호텔만의 독특한 개성을 잘 살린 곳 ▲숙박 금액에 상응하는 수준의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하는 곳, 총 5가지 기준..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