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다시 만나는 싱가포르’ 캠페인 전개

  • 게시됨 : 2020-12-03 오전 11:22:42 | 업데이트됨 : 6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싱가포르관광청은 지난달 26일 싱가포르를 비롯한 해외여행을 재조명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관광 산업 전반 대한 생각을 나누며, 함께 미래 여행산업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다시 만나는 싱가포르(Singapo Reimagine)’ 캠페인은 글로벌 포럼 ‘Reimagine Travel - Global Conversations’으로 첫 선을 보인다. 글로벌 파트너들이 모여 여행 경험의 새로운 가능성을 창출한 싱가포르의 경험을 나누고, 민관이 협력해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전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전 세계 각국 파트너들이 참가해 가상포럼을 통해 지식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첫 번째 행사는 내년 싱가포르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지역사회 구성원, 여행산업 관계자가 모여 공동으로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싱가포르 관광 재개에 대해 논의하는 참여 프로그램 “Reimagine Travel in Singapore”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잘 알려지지 않는 명소와 경험들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싱가포르 국민을 장려하는 Singapo Rediscovers 캠페인에 대한 연장선에서 기획됐다.

 

두 가지 캠페인은 내년에 출범할 예정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키스 탄 싱가포르관광청 청장은, “코로나19는 관광산업이 직면했던 가장 큰 위기이지만 동시에 불과 일 년 전만 해도 불가능했던 새로운 방식으로 산업을 재설정하고 되살릴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그는 “싱가포르에서는 여행을 새로운 방식으로 재개하기 위한 여정이 이미 시작됐고, 이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지역사회와 국내외의 여행 파트너들과 이 여정을 함께하고 싶다”며 “보다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두가 함께 머리를 맞대어 아이디어와 전략을 창조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항공기가 정상운항했을때만 타스프 받아라?
미국 입국심사 한층 강화될 듯
마이리얼트립,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
타이항공, 2025년 에이젠트 세미나 성료
프린세스크루즈, 일본노선 역대급 확대운영
캐나다 단풍여행은 오케이투어와 함께
‘여름성수기인데도 적자’ 창사 이래 처음
참좋은여행, 올 추석연휴 판매금액 두배 증가
스쿠트항공, 치앙라이 신규취항 특가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유럽여행지는 ‘스페인’
이번호 주요기사
인터파크투어, ‘피아노 홀릭’패키지 출시
하나투어, ‘창립32주년’기념 여행상품 판매
항공기가 정상운항했을때만 타스프 받아라?
미국 입국심사 한층 강화될 듯
마이리얼트립,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
참좋은여행, 올 추석연휴 판매금액 두배 증가
전 국민 대상 제주관광 현장홍보 캠페인
피치항공,‘서울~오사카’ 노선 대폭 증편
2025년9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여름성수기인데도 적자’ 창사 이래 처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