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사이판 마라톤 연계 차별화된 여행상품 개발

마리아나관광청, 내년 3월 8일 사이판 마라톤대회 개최

  • 게시됨 : 2024-12-23 오후 4:09:10 | 업데이트됨 : 16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크리스 컨셉시온 마리아나관광청 청장(왼쪽), 류영호 러너블 대표이사(오른쪽) MOU ©마리아나관광청

 

마리아나관광청은 지난 11일 러너블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2025 사이판 마라톤’의 홍보 마케팅을 통해 여행과 러닝을 결합한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마리아나의 다채로운 매력과 아름다운 자연을 벗삼아 즐길 수 있는 사이판 마라톤을 러너블을 통해 국내 러너들에게 알리고, 마리아나를 새로운 해외 러닝 명소로 알리는데 주력한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크리스 컨셉시온 마리아나관광청 청장, 류영호 러너블 대표이사, 김용남 마리아나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비전을 공유하며 전략을 논의했다.

 

내년 3월 8일 열리는 사이판 마라톤을 중심으로 진행된 협업은 특히, 가상의 사이판 여행을 테마로 달리기 미션 완주 시 경품을 제공하는 ‘버추얼 런’과 사이판 마라톤을 테마로 한 ‘런트립’ 상품이 이달 중 러너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사이판 마라톤’과 러너블에서 주최하는 ‘JTBC 서울 마라톤’간 협업 및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러너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리아나관광청 크리스 컨셉시온 청장은 “이번 협약은 최근 한국에서 급성장하고 러닝에 대한 관심도를 통해 아름다운 자연과 스포츠에 특화된 현지 인프라, 그리고 현지 전통 문화까지 어우러진 이색적인 마리아나 콘텐츠를 보여줄 특별한 기회”라며 “러너블과의 전략적인 협력을 통해 사이판 마라톤을 국내 러너들에게 제대로 알리고, 참가자들에게는 자연과 어우러진 휴양지에서 즐기는 잊지 못할 러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영호 러너블 대표는 "마리아나관광청과의 협약을 통해 러너들에게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과 독특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러닝과 관광이 결합된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러닝 커뮤니티의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뒷말’ 무성한 모로코 팸투어
사마베발리, 천상의 절벽 리조트
여행업계 주가도 ‘계엄령’ 후폭풍
겨울성수기 앞두고 발권량 확대
"비상계엄·티메프사태"…뼈아픈 악재 연속
‘안되는 일 없다, 못할 일도 없다’
싱가포르항공, 윈터 홀리데이 특가 프로모션
24년12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 통영
대한항공 53위
이번호 주요기사
싱가포르항공, 윈터 홀리데이 특가 프로모션
터키항공, 이스탄불 출발 산티아고 운항 개시
사이판 마라톤 연계 차별화된 여행상품 개발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무장애 관광 간담회 개최
노르웨이 송네 피오르드 Booking Contest 성료
섬서성 문화관광부, 섬서성 문화관광 행사 성료
섬서성, 중국 무비자 정책과 더불어 특별 프로모션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