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Marketing
-
‘연천 구석기축제 즐기세요’
하나투어, 5월 연휴 4만원대 티켓텔 출시
-
- 게시됨 : 2025-04-17 오후 5:51:15 | 업데이트됨 : 4일전
-
하나투어가 5월 연휴 기간 연천 구석기축제에 참가하는 특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구석기축제와 연천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연계 상품으로 당일치기 상품부터 티켓텔까지 다양한 선택지로 구성했다. 해당 상품은 연천 구석기축제 입장권과 연천 지역 상품권(최대 1만 원)을 포함했다.
연천 구석기 축제©연천군청
당일 여행 이동 수단은 버스와 기차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하나투어와 코레일이 협력해 운행하는 직행 열차 상품은 청량리역에서 출발해 전곡역에 도착한 후 구석기축제를 즐긴다. 직행 버스를 이용하는 상품은 구석기축제는 물론 재인폭포, 호로고루 등 연천을 대표하는 관광지도 함께 방문한 후 돌아오는 일정이다. 열차 상품은 4900원, 버스 상품은 1만7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하나투어
티켓텔 1박 2일 상품도 있다. 축제 입장권과 리조트 숙박을 결합했으며, 티켓텔 이용 시 레이트 체크아웃(1시간) 혜택을 제공한다. 1인당 4만2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스탠다드 룸과 스위트룸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올해 32회를 맞이한 연천 구석기축제는 연휴 시즌인 내달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세계 각지의 구석기 문화를 체험하고 다양한 공연과 함께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