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항공, ‘골프패스’ 연간이용권 출시
‘항공+골프+호텔’…베이직 요금 380만원
-
- 게시됨 : 2023-06-01 오후 3:05:59
-
필리핀항공이 항공과 골프·호텔을 하나로 묶은 연간 골프여행 이용권을 출시해 화제다.
대상지역은 팬데믹 이후 골프목적지로 부각되고 있는 필리핀 클락으로,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PAL-MIMOSA Golf Pass)’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골프패스에는 항공권, 골프장, 호텔, 차량 등 필리핀 골프여행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포함했다. 여기에 1년간 무제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회원 우대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면 ‘골프패스’에는 클락 미모사 골프장 라운드 10회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라운드 이용권은 회원 본인 및 동반인 모두 사용 가능하며 카트비, 캐디피, 컨슈머블이 모두 포함돼 있다. 특히 성·비수기 구분없는 티업 시간 우선 예약 보장으로 원하는 이용 일자의 45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해 부킹의 어려움을 해소했으며, 비수기에는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라운드 이용권을 모두 소진한 후에도 회원기간 동안 그린피 15% 할인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항공은 필리핀항공 왕복 항공권이 포함돼 있다. 베이직 등급은 왕복 항공권 2매, 플러스 등급은 4매로 구성돼 있으며, 회원 본인 및 동반인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한국 출발편에 한해 수하물 10kg를 추가 지원하며, 추후 항공권 추가 구매를 위한 항공권 할인권도 제공된다.
숙박은 미모사CC 인근에 위치한 퀘스트 클락 호텔 클럽의 디럭스룸 6박 이용권도 주어진다. 회원 및 동반인 모두 숙박 기간 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지 체크인, 웰컴 어메니티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골프패스의 가격은 베이직 380만원, 플러스 460만원이며,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위해 200구좌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필리핀항공과 클락 미모사C.C는 골프패스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100명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직 등급은 20만원 할인된 360만원, 플러스 등급은 40만원 할인된 420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골프패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을 가입 선물로 제공한다. 골프패스는 공식 판매처인 온필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출처=세계여행신문DB>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