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파크 투어, 중국 패키지 수요 ‘들썩’
무비자 발표 이후 중국 패키지 예약건수 전월 대비 91% 증가
-
- 게시됨 : 2024-11-06 오후 3:26:56 | 업데이트됨 : 5일전
-
청도 지모고성 ©인터파크투어인터파크투어는 중국 무비자 입국 허용이 발표된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중국 패키지 예약건수가 전월 동기 대비 9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자 발급 비용과 대기시간 등 중국 여행에 대한 문턱이 낮아짐에 따라 패키지 여행지로 중국을 고려하는 이들이 많아졌기 때문인 것으로 보이며, 늘어난 중국 여행 수요를 반영해 ‘중국 무비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국 패키지, 항공권, 해외호텔 상품을 선보인다.
인터파크 투어의 청도 2박 3일 패키지는 최저 12만 원대에 지모고성, 5.4광장, 청도 올림픽 요트 경기장 등 청도 대표 명소 방문뿐 아니라 칭다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잔교와 최근 주목받는 핫플레이스, 대복도까지 둘러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상품이다. 월드 체인 호텔 숙박과 전일정 노쇼핑으로 보다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며, 산동요리, 삼겹살, 양꼬치 등 3대 특식까지 제공된다.
상하이 디즈니랜드 ©인터파크투어
상하이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이 포함된 상하이 2박 4일 패키지 상품은 상하이 디즈니랜드에서 자유 시간이 주어져 기존 패키지 여행에 자유 여행 컨셉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최저 40만원대인 이 상품은 상하이대한민국임시정부청사, 유럽풍의 건축물과 상하이의 독특한 건축 양식인 스쿠먼 가옥이 밀집된 신천지, 노천카페와 각종 기념품 가게가 골목길에 이어져있는 타이캉로 등 상하이 관광 명소를 방문한다.
이 외에도 상하이 최대 번화가 남경로, 아시아에서 가장 큰 스타벅스인 상하이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관광이 포함돼 알찬 여행을 보낼 수 있다.
해외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데이터 로밍 5일 무료 쿠폰 제공, 인기 뮤지컬 및 연극 최대 80% 할인 쿠폰 제공, 해외응급의료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안심보장제도를 운영해 해외 패키지 여행 중 약속한 일정이나 프로그램이 변경·누락되면 차액의 200%를 보상하고 있다.
또한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중국 무비자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상하이, 베이징, 청도, 하얼빈, 연길, 광저우 등 중국 항공권도 특가에 판매 중이다. 현재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항공권 최저가 보상제를 시행하고 있어 구매한 항공권이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100%를 보상하고 있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장가계, 망산 등 자연 경관 중심의 패키지 수요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대련·심양 만두 홀릭, 충칭 훠궈 홀릭 등 미식 패키지 상품이 판매되는 등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중국 패키지 상품도 마련되고 있다.”라며 “중국 무비자 입국 정책으로 상품 운영 역시 효율화 됨에 따라 개인의 취향을 담은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 개발이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