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업 최초 인수’ 파인이스트 괌을 가다파인이스트 골프장 ©세계여행신문DB 괌에서 골프를 즐긴다? 아직은 다소 어색한 느낌이다. 값싸고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춘 동남아골프에 밀린지 오래된 탓이다. 비행시간 4시간대 짧은 곳에 위치하면서도 지금까지 국내 골퍼들에게 그다지 주목받지 못하고 있는 유일한 지역 또한 괌 일 것이다. 하지만 올해 초 한국기업인 골드워터코리아와 동일이 일본 스타츠그룹이 보유한 스타츠 괌 골프&리조트를 인수..
-
인문학 교양쌓고 피서까지 해결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8월 추천 가볼 만한 곳의 테마는 ‘시원한 여름나기’다. 피할 수 없다면 즐기라는 말이 있다. 하지만 즐길 수 없을 땐 피하는 것도 방법이다. 뜨거운 태양을 잠시 피해 박물관, 미술관 등 다양한 전시관 지붕 아래에서 나만의 인문학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시원한 실내 여행지를 소개한다. 추천 여행지는 ▲바다를 건너간 돌사람의 귀향, 서울 우리옛돌박물관 (서울 성북) ▲산과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곳, 속초 국립산악박물..
-
‘튀르키예의 푸른 낙원’ 보드룸튀르키예 문화관광부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연, 음식, 역사가 공존하는 초호화 휴양지 명소를 소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인 빌 게이츠가 초호화 생일 파티를 즐긴 곳으로도 유명한 튀르키예 남서쪽에 위치한 에게해를 품은 해안 소도시, 보드룸이다. 보드룸 해안가©튀르키예문화관광부 영원한 푸른 낙원, 보드룸 튀르키예를 찾는 관광객들이 이스탄불과 카파도키아로 향할 때 현지인과 셀럽들만 찾는 숨겨진..
-
사우디아라비아, ‘창의도시 브레드’ 합류사우디아라비아 문화부는 유네스코 창의도시 네트워크로 지정되어 있는 사우디 대표 도시들과 전통 미식을 조명하기 위해 ‘2024년 창의도시 브레드’를 기획하고, 사우디의 전통 빵 세 가지를 선보였다. 문화부가 관할하는 11개의 분야별 위원회 중 하나인 음식예술위원회는 부라이다 지역의 ‘클레이자’, 알아샤 지역의 ‘알 쿠브즈 알 아마르’ 그리고 타이프 지역의 ‘알 말라’ 이 세 가지 빵들이 창의..
-
뉴욕, 미식축제 레스토랑 위크 시작뉴욕시는 5개 행정구 전역에서 지난달 22일부터 ‘뉴욕 레스토랑 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축제에는 600여 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참여중이다. 뉴욕의 미쉐린 레스토랑 등 엄섬된 고급 레스토랑을 30달러부터 60달러의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2가지 코스로 구성되는 런치 메뉴와 3가지 코스로 진행되는 디너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코스메뉴로 진행되는 특가는 평일에 한하며, ..
-
할리우드식 여름 휴가는 이런 것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도시와 해변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천사의 도시 로스앤젤레스(이하 LA)의 저명한 해변들을 소개한다. 특별한 해변 문화는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행객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 힙스터 성지, 베니스 베니스 해변은 LA 해안가 문화의 정수를 보여주는 핵심 명소다. 1905년 이탈리아 방문에서 영감을 받은 기업가 애벗 키니가 미국의 베니스를 만들기 위해 설립했다. 유서 깊은 운하, 그림 같은 다리와 아늑한 산책로를 ..
-
호주에서만 할수있는 ‘청정 자연속 액티비티’호주관광청은 오직 호주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품은 액티비티 5선과 함께 특별한 야생동물부터 붉은빛의 울루루까지, 호주의 매력에 대해 소개한다. 시드니 와일드라이프 사파리 시드니 근교에서 호주 고유의 동물을 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는 시드니 와일드라이프 사파리 투어가 제격이다. 야생동물 투어 전문 여행사인 시드니 비스포크 투어가 최근 출시한 상품으로 서던 하이랜즈에서 하루 동안 야생동물을 관..
-
캐나다 핵심도시, 한번에 무료여행여행경비 지출없이, 방 안에서 캐나다 전역으로 떠나보자. 구글 지도는 가상으로 유명 관광지를 여행해 볼 수 있는 몰입형 뷰 기능을 업데이트, 캐나다의 주요 도시를 선보였다.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수십억 개의 스트리트 뷰와 항공 이미지 등을 결합하여 소개하는 다섯 개의 도시를 생동감 있게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카사로마©CASA LOMA 토론토 온타리오 주의 주도인 "토론토"는 캐나다 최대..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