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News
-
하나투어, 홍콩의 야경을 즐기는 ‘빅버스’ 나이트 투어 출시
랜드마크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오픈형 2층 버스… 한국어 해설 제공
-
- 게시됨 : 2025-02-19 오후 3:55:11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하나투어가 글로벌 시티투어 브랜드 빅버스와 함께 홍콩의 아름다운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빅버스 나이트 투어를 단독 출시했다.
빅버스 나이트 투어는 오는 20일부터 3월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제 운영으로 대기가 없으며, 오후 7시45분에 센트럴에서 출발한다.
빅버스 나이트 투어는 하나투어 닷컴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며, 예약자 전원에게 홍콩 쇼핑리스트로 유명한 기화병가 50홍콩달러 상품권을 현장 탑승 시 제공한다.
버스 노선은 여행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베스트 관광지만 묶어 시티투어 코스를 구성했다. 오픈형 2층 버스를 타고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와 최대 번화가 코즈웨이베이 등 대표 관광지를 즐기는 1시간 코스의 투어이다.
한국인 관광객을 위한 한국어 음성 해설 서비스를 제공해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관광지별 설명과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전면이 개방된 오픈탑 버스 2층에 탑승해 한국어 맞춤 해설과 함께 홍콩섬의 야경을 더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하나투어만의 단독 상품”이라며 “글로벌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더욱 다양한 노선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