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홈쇼핑 ‘판매수단 자리매김’ ?절반은 유럽상품
[소셜커머스 시장 분석]여행사 참여 늘자 커지는 수수료 횡포
[홈쇼핑·소셜커머스·오픈 마켓 분석] 구매 1위 ‘5만~10만 원대’… 여행상품은 ‘비인기’
[홈쇼핑 시장 분석] 유럽 상품,홈쇼핑의 절반 차지… 대부분 100만 원대
[홈쇼핑 상품분석] 방송 중 특전, ‘무료 선택관광’ 가장 많았다
[소셜커머스 시장 분석] 소셜커머스, 보물섬투어·KRT·오마이여행 ‘쏠림’ 현상
[소셜커머스 상품분석] 소셜커머스 3사, ‘하와이’ 상품多… 가격경쟁 심화
[소셜커머스 3사 지역별 패키지 가격] 성수기 돌입 동일 가격선 유지
19
/
1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