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현대자동차와 MOU 체결

HGV, 글로벌 고객 대상 전기차 경험 확대

  • 게시됨 : 2024-09-24 오후 5:59:43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에이뷰코리아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이하 HGV)는 현대자동차와 도쿄 힐튼 오다이바 호텔에서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경험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 업무 협약(이하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제프 버니어 HGV 아시아태평양 하와이본부 수석 부사장과 정유석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 부사장 외 여행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HGV는 하와이, 뉴욕, 오키나와 등 인기 여행지에서 일정 기간 동안 리조트를 소유하고 자유롭게 숙박을 이용할 수 있는 고품격 베케이션 오너십 운영 브랜드이다. 특히, 한국 시장 진출 이래 지난 10년간 고객들에게 최고의 리조트 경험을 제공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현재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세일즈 갤러리와 판교 더블트리 힐튼에 자리한 세일즈 데스크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번 협약과 더불어 양사는 하와이 현지에서 현대 전기차를 체험할 수 있는 현대 모빌리티 패스포트 인 코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하와이 아일랜드를 방문한 HGV 오너십 멤버들에게 현대차 아이오닉 5 및 코나 전기차를 제공해, 쾌적하고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경험과 만족을 선사한다.

 

더불어 HGV는 현대차와 협력하여 지난 7월 13일-14일 양일간 “패스포트 인 코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HGV 오너십 멤버 대상 전기차 (EV) 시승 체험 이벤트를 열었다. 체험 이벤트는 전기차 아이오닉5와 코나 시승 행사로 사전 예약 조기 마감과 지속적인 문의 증가로 총 4번의 세션으로 구성, 총 97팀 (총 250여명)이 행사에 참여하는 등 많은 관심을 끌었다. 행사는 이시이 요지 HGV 아시아 세일즈 부사장과 시메기 토시유키 현대 모빌리티 재팬 총괄의 환영사 및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참석한 HGV 오너십 멤버들이 차량을 직접 운전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드라이브 코스는 힐튼 오다이바 호텔에서 출발하여 오다이바의 상징인 레인보우 브릿지를 둘러보는 왕복 13.8km 코스로 구성됐다.

 

에디터 사진©에이뷰코리아

 

이시이 요지 HGV 아시아 세일즈 부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 세계 약 70만 명의 HGV 멤버들에게 하와이 아일랜드에서 현대자동차의 전기차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현대차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오너십 멤버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하와이 관광산업과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어 큰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낀다”고 하며, “현재 HGV는 하와이의 주요 섬인 오아후, 하와이 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에 리조트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와이키키 중심가에도 새로운 리조트 오픈을 계획중으로 하와이 비즈니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HGV 한국 지사는 럭셔리 마켓 타깃 세일즈와 더불어 현대자동차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및 비즈니스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오너십 멤버 카테고리를 더욱 확장, 다양한 고객층을 만날 계획이다. 특히, 하와이와 오키나와에 위치한 HGV는 뛰어난 시설과 편리한 위치, 그리고 품격 있는 서비스 덕분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하와이 (오아후, 하와이 아일랜드)에는 더 그랜드 아일랜더,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클럽 타워,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클럽이 있으며, 오키나와에는 더 비치 리조트 세소코, 힐튼 클럽 가 자리해 있어 보다 가치 있는 베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양사는 현대자동차 전기차를 구매하는 국내 고객에게 하와이 HGV 3박 4일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난달부터 1년간 진행중이다. 전기차 구매 고객이 HGV 멤버십 관련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하면 제공되는 숙박권은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비치(Hilton Garden Inn Waikiki Beach) ▲더블트리 바이 힐튼 알라나 와이키키 비치 ▲더 모던 호놀룰루 힐튼 베케이션스 클럽 ▲오션 타워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클럽 등이다.

 

< 이규한 기자 gtn@gtn.co.kr >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뒷말’ 무성한 모로코 팸투어
사마베발리, 천상의 절벽 리조트
편입앞둔 아시아나항공 인사발령 찌라시 확산
여행업계 주가도 ‘계엄령’ 후폭풍
스칸디나비아 항공, 인천-코펜하겐 직항 노선 취항
겨울성수기 앞두고 발권량 확대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대만" 신상품 선봬
‘안되는 일 없다, 못할 일도 없다’
"비상계엄·티메프사태"…뼈아픈 악재 연속
태국 국경일, 내셔널 데이 성황리 성료
이번호 주요기사
‘뒷말’ 무성한 모로코 팸투어
여행업계 주가도 ‘계엄령’ 후폭풍
겨울성수기 앞두고 발권량 확대
사마베발리, 천상의 절벽 리조트
24년12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에티하드항공, 토파스 공동 프로모션 성료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 통영
대한항공 53위
해외출국, 2019년 보다 소폭 증가
"비상계엄·티메프사태"…뼈아픈 악재 연속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