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진에어, 7월부터 괌 노선 일 3회 증편

인천-괌 오후편 추가해 매일 2회 운항… 부산-괌은 매일 오후 9시 출발

  • 게시됨 : 2025-06-13 오후 1:30:48 | 업데이트됨 : 3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진에어가 내달 1일부로 오후 출발편을 추가해 매일 2회 운항한다. 오후 출발편은 인천발 오후 7시 40분 출발, 다음날 오전 1시 20분에 괌에 도착한다.

 

7월 10일부터는 오후 8시 50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일부 조정된다. 오전편은 인천발 오전 9시 20분에 출발한다.

 

에디터 사진진에어, 7월부터 괌 노선 하루3회로 증편

 


부산-괌 노선은 오는 23일부터 주 4회 일정을 증편해 데일리 운항으로 늘린다. 김해발 오후 9시 출발, 다음날 오전 2시에 도착한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기고 - 민선 9기 서울관광에 바란다
고유가시대, 관망하던 여행수요 움직이려나?
스카이팀, "그린 커넥션 데이" 개최…지속가능 항공 여행 가치 공유
레드캡투어, 국내 여행업계 최초 SBTi 온실가스 감축 목표 승인
중국주서울관광사무소-유니온페이, 韓 맞춤형 "결제 서비스" 확대
모두투어, 제주 런트립 성료
슬로베니아 대사관 "꿀벌런" 1천 명 참여 성료
‘중국의 맛’+ ‘니하오! 차이나’
베트남항공, 아시아 정시운항 3위…글로벌 노선 확장 가속
하나투어, 베트남 자라이성·FLC 그룹과 MOU 체결
이번호 주요기사
탄자니아, 7월 6일부터 서울·부산·제주 "메가 로드쇼" 개최
대한항공·델타항공, IRBS 시애틀·LA로 확대
중국남방항공, 부산서 하계 설명회…광저우-다롄 노선 취항 예고
홍콩관광청, 2026 홍콩 관광교역전 개최…KATA와 MOU 체결
출국납부금 현실화 목소리 한데 모여…"관광재정 확충 지금이 기회"
에어부산, 부산~나리타 취항 15주년…누적 탑승객 183만 명 돌파
KATA, 해외관광객 유치 지원 추경예산 5억 원 확보
참좋은여행, 연태국제학교에 한국어 도서 300권 기증
괌관광청, 웰니스 페스티벌 "이나 웰 페스트" 개최
오카다 마닐라, 부산·서울서 여행사 대상 세미나 개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