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진에어, 7월부터 괌 노선 일 3회 증편

인천-괌 오후편 추가해 매일 2회 운항… 부산-괌은 매일 오후 9시 출발

  • 게시됨 : 2025-06-13 오후 1:30:48 | 업데이트됨 : 3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진에어가 내달 1일부로 오후 출발편을 추가해 매일 2회 운항한다. 오후 출발편은 인천발 오후 7시 40분 출발, 다음날 오전 1시 20분에 괌에 도착한다.

 

7월 10일부터는 오후 8시 50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일부 조정된다. 오전편은 인천발 오전 9시 20분에 출발한다.

 

에디터 사진진에어, 7월부터 괌 노선 하루3회로 증편

 


부산-괌 노선은 오는 23일부터 주 4회 일정을 증편해 데일리 운항으로 늘린다. 김해발 오후 9시 출발, 다음날 오전 2시에 도착한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끝나지 않는 유가..운항 중단 감편 가속화
“혹시 내가 O&D규정 위반?”잠 못드는 여행사
놀인터파크투어, 홈쇼핑 지원금 놓고 구설수
6단계 내려갔지만..."단거리 쏠림"은 여전
여행사 주식 20년 전으로 회귀
하나투어, 챗GPT 앱 출시로 AI 여행 추천 강화
한국 방문객, 2019년의 2배
‘페리에서 파크골프까지’ 상생에 전력
베트남항공, 스리랑카 취항 이어 서울국제관광전 참가
스리랑카, 40개국 대상 관광비자 무료 전환
이번호 주요기사
에티오피아항공, 7월부터 모리셔스 신규 취항
홍콩관광교역전 개최--38개 관광유치단 방한
하나투어·참빛그룹·파라타항공, 한-베트남 관광 MOU 체결
스타럭스항공, 부산-타이베이·타이중 직항 취항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