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탄자니아, 7월 6일부터 서울·부산·제주 '메가 로드쇼' 개최
-
- 게시됨 : 2026-06-26 오후 4:29:50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탄자니아정부관광청과 주한 탄자니아 대사관이 오는 7월 6일부터 서울, 부산, 제주에서 '메가 로드쇼 및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한다.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대규모 관광 교류 행사다.
탄자니아는 킬리만자로, 세렝게티, 응고롱고로 등 세계적인 자연유산을 보유한 동아프리카의 대표 관광국이다. 현재 국립공원 21개, 야생동물관리구역 38개, 유네스코 세계유산 7곳 등 풍부한 자원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 이전 대비 관광 회복률 118%를 기록하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탄자니아관광청
이번 로드쇼에는 탄자니아 정부가 보증하는 대형 여행사와 사파리 그룹, 호텔, 항공사 등 현지 주요 관광 기관 25여 곳이 방한한다. 이들은 국내 업계 관계자들과 1:1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며 최신 여행 동향을 공유하고, 롯지·테마파크·MICE 등 관광 투자 기회도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는 ▲7월 6일(월)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3층) ▲7월 8일(수) 부산 롯데호텔(41층) ▲7월 10일(금) 제주 그랜드 하얏트(타워2, 4층)에서 각각 오전 10시에 시작된다.
참가 신청은 기관별 최대 2인까지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비즈니스 네트워킹과 함께 오찬,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로드쇼 참가문의는 info@jstarm.com/ 02-2265-2246 / 010-5264-1712 로 신청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서울 로드쇼 신청폼 https://forms.gle/sbdGMEHfn6gaqrdC6
부산 로드쇼 신청 폼 https://forms.gle/b1eyoYkKxhZbtohV9
제주 로드쇼 신청 폼 https://forms.gle/EeDZ1if1GbouPYy98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