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여행은 티몬에서 ‘원스톱’으로 해결
[TV 홈쇼핑 리뷰] ‘세부’ 최우수·‘유럽+두바이’ 우수
[일간지 광고분석] 보물섬·하나·온라인, 전체 광고의 절반 차지
가격보다 ‘새로운 전략’
[TV 홈쇼핑 리뷰] ‘트렌드 간파’ 참좋은 유럽상품 먹혀
HOT 소셜상품
3월부터 방송료 오른다는데? 여행사 ‘속앓이’
홈쇼핑 주말 저녁타임 최고 6000만원
[일간지 광고분석] 연휴 영향... 전주 대비 38% 줄어
소셜커머스 즉시할인 ‘쿠폰’ 제공
HOT 소셜상품
60여 개 상품 ‘다양
대세는 ‘유럽’
동유럽 인기? ‘낮은 단가’ ‘호응도’ 이끌어
홈쇼핑 동유럽 강세… KRT 3800콜
HOT 소셜커머스 상품
홈쇼핑 방송 수익은 미미 ‘그래도’ 한다
[11월 광고분석] 신문 광고 규모 전년 대비 13% 감소
1억 원 이상 광고비 투입 업체 2곳 뿐
18
/
1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