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10월 홈쇼핑 ‘온라인’ 최다
노랑풍선, 자체 홈쇼핑 론칭 후 TV참여 ‘절반’
[10월 신문광고 분석] 롯데관광 ‘칼라&전면’… 최고 114단
‘100단 보물섬’ 1위 바짝 쫓아… 투어2000은 급감
“방송 직접 만들까?”
자사 홈페이지 활용 광고채널 신설 기획
[10월3주차 TV홈쇼핑] ‘한겨울 러시아?’ 역발상 모두투어 5100콜
러시아 모객 예년보다 빨라… 일각선 러시아 흥행 점치기도
‘어느 여행사가 먼저 시동걸까’
티몬, 가을여행주간 ‘경기그랜드세일’ 진행
[10월2주차홈쇼핑] 터키·이태리·두바이 ‘단일 목적지’ 나란히 선전
[INTERVIEW] KRT 황정은 팀장 “미약할지언정 직판 힘쓰기 노력”
FIT 대신 여행사, 홈쇼핑 대신 직판 찾아온 고객 위한 보답
‘선택과 집중’ KRT 휴TV 리뉴얼
휴양지만 공략, 리뉴얼로 승부수 띄워
[9월 신문광고 분석] 레드캡투어 ‘유럽 검증 광고’ 눈길
[INTERVIEW] ‘티몬투어’ 시즌2 예고
11월 중순 업그레이드... ‘단거리 ? 합리적 가격’으로 취향 저격
[INTERVIEW] 모바일 최적화 ‘노랑TV’ 출격
사내 미디어팀 신설… 쇼호스트·PD 영입해 방송 전문성 강화
[HOT소셜상품] 미리 준비하는 올 겨울 ‘오로라투어’
티몬, 알래스카·캐나다·북유럽 지역별로 선봬
‘이유 있는’ 전환율 추락
[8월 신문광고 분석] ‘크루즈광고’ 늘고 ‘전면광고’는 줄어
투어2000 1등… 2위는 온라인투어
14
/
1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