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티몬투어 라이브, 관심 ‘많고’ 참여는 ‘글쎄’
[HOT홈쇼핑] KRT ‘5박6일 장가계’ 6000콜
참좋은 대마도 5000콜 · 노랑 스페인 4000콜
“우리도 하고 싶어요”
회사는 ‘검증된 인기’ 팀 밀고 직원은 ‘실적 낼 기회’ 원해
온라인투어 ‘스페인·포르투갈’ 3000콜
홈쇼핑 여름 끝물… ‘비수기’ 경쟁
[HOT소셜상품] 쿠팡에서 ‘NO쇼핑’ 핫딜만 골라보기
올림픽 특수, 홈쇼핑만 ‘반짝’
올림픽 새벽중계… SB 늘며 홈쇼핑 반사이익
롯데관광&티몬, 두 번째 ‘티몬투어’ 라이브딜 선봬
[7월 일간지 광고분석] 투어2000 ‘단수로는 1등’
온라인투어·보물섬투어·투어2000 3파전
올 상반기 ‘동남아 1등’
업체 최고 성적은 ‘평균 결제율 21%·3000콜’
서유럽 사건사고 後... 이미 침체, 오히려 영향 無
방송 슬롯 줄어도 담담한 반응
티몬, 올해 상반기 인기여행지 ‘괌’과 ‘서유럽’
‘실시간 온라인 홈쇼핑’ 첫 시도
비용 줄이고 모객 늘려 / TV홈쇼핑 방송료의 절반 수준에 모객 효과는↑ / ‘누이좋고 매부좋고’… 양측 니즈 맞아떨어져
패키지만 상품이 아니다... 소셜 이색상품 ‘눈길’
호텔·공항 픽업부터 캐리어 대리운반까지
[6월 일간지 광고분석] 지난해보다 소폭 늘어… 투어2000 광고 최다
15
/
1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